주요 탁구 사이트

 

탁구대 4대를 합쳐서 게임하면 죽는다.

M 고고탁 32 2,009

Comments

69 시나브로

ㅎㅎ 탁구와 비슷한 정구하고도 비교가 안되네요.

넓이에 비해 공의 변화와 스피드가 ......

딱 두시간하면 죽겠는데요 ㅋㅋ

ㅋㅋㅋ 웃고갑니다 ㅋ

49 핑마

이거 재밌겠습니다.

규칙 보완해서 새로운 종목하나 만들어도 괜찮겠는데요.

1 라꼬스떼

재밌게 보았습니다.

1 하하오오

와~잼있겠다 능력만 있음 저렇게 겜하고 싶내요 ㅎ

저희 탁구장은 탁구대 4개 다깔면 들어갈 공간도 없어여 ㅠㅠㅋ

14 참길(Kyunmi)

우와!  기발한 아이디어 네요.

하지만, 무척 힘이 들겠습니다.  탁구치다가 힘들어서 죽을 지경까지 가겠습니다. 

그래서, 탁구의 매력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기에는 힘이 들겠네요.

23 와잇

테니스 느낌이 나네요. ^^

이것도 발전시키면 재밌을것같습니다.

동영상 감사합니다.

재밌겠네요~~

9 바닷가

굿~~~아이디어...체력 만땅...필요...잼있겠네요..

테니스와 흡사하게 되네요~

 

가끔 이런 상상을 해보는데...

1. 탁구 테이블이 좀더 커지고 - 뛰는 탁구, 푸드워크 탁구, 멋있는 탁구를 위해서

2. 서비스 라인을 새로 구획을 정해서(배드민턴과 같이) - 짧은 서비스 방지 - 롱 위주의 게임을 유도

그래서 큰 기술과 많이 움직이는 탁구를 새로이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문득문득 듭니다.

 

그 테이블 크기는 여러 방면을 감안하여 정해야겠지요~^^~

1 로운리맨

재밋을거 같기도 하고 힘들어 죽을거 같기도 하고...

잘보고 갑니다. 탁구대 4개로 하면  운동중에 제일힘든 운동일거 같네요ㅎㅎ

1 도비탄

단식은 하다 죽겠는데요...복식이면 몰라도

19 새롬

이거 재미 있겠는데요...

10 phoenix

정말 아이디어들 죽이네요..

1 금빛십자가

사형선고!   .............^.^

힘들어보이네요;;;

16 넙죽이

재미있는 발상이네요.^^

1 초코

죽음이다.

1 그립도서툼1

잘봤습니다

1 폴라리

잼있네요

86 정석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그래도 재밌어보이네요 ㅋㅋㅋ

3 skded

이거 테니스아닌가요? ㅎㅎ

3 Alcyone

ㅋㅋㅋ테니스를 보는 기분입니다

8 구꼬꼬

참 재밌네요

1 유학생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1 보그미

복식 대박재밌겠다

1 꼬꼬바나

테니스수준이네여

99 한사람
잘 봤습니다.
99 명상
잘 봤습니다~~~
홈 > 기타동영상
기타동영상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드디어 공식적인 국내 탁구대회가 시작됩니다. 댓글15 M 고고탁 06.03 1381
고고탁,탁구인탁구사랑 카카오톡 실시간상담 오픈했습니다! 댓글10 M 고고탁 05.08 2211
광고] 제 글을 묶은 파일을 올립니다^^ 댓글11 M 걍벽 04.07 1193
서브 트레이너 매뉴얼과 케이스 댓글7 M 고고탁 04.04 5020
초레이서브트레이너 홍보 동영상 댓글6 M 고고탁 10.13 5038
탁구인의 기본 에티켓 댓글98 M 고고탁 10.28 28762
449 탁구 얼짱 서효원 선수와 즐거운 시간을.... 댓글9 M 고고탁 12.18 1725
448 이수연과 티모볼의 대결 댓글20 M 고고탁 12.15 1942
447 티모볼의 과거와 현재 댓글11 M 고고탁 12.14 1595
446 탁구황제 발트너 31세때 일본의 쇼우키 모리타(8세)의 재미있는 대결 댓글14 M 고고탁 12.11 2026
445 이것이 탁구다 -->아름다운 장면 모음 댓글36 M 고고탁 12.11 2009
444 이렇게도 탁구를 치고 싶을까? 댓글22 M 고고탁 12.10 1706
443 탁구도 싸움이다. 댓글13 M 고고탁 12.09 1766
442 패럴림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댓글6 M 고고탁 12.05 1076
441 2012년 베스트 장면 모음 댓글21 M 고고탁 12.04 1809
440 서비스 묘기 댓글47 M 고고탁 11.27 2435
439 유남규 대 이수근의 다이다이 탁구대결 ----> 이수근 승!!!!!! 댓글29 M 고고탁 11.27 2854
438 미니 테이블에서 이정도 친다면? 댓글23 M 고고탁 11.26 1825
437 펭티안웨이의 멋진 점수(2012 월드팀 대 차이나팀) 댓글18 M 고고탁 11.25 1570
436 재미있는 랠리 댓글19 M 고고탁 11.22 1544
435 유승민vs황재성선수의 이벤트 경기! 댓글15 99 정다운 11.21 2041
434 와우 탁구묘기 대행진 MBC 놀라운세상에 나온 묘기 댓글19 M 고고탁 11.20 2230
433 탁구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하여... 댓글27 M 고고탁 11.19 1594
432 Table Tennis Trance 댓글8 M 고고탁 11.12 1115
431 Hilarious Table Tennis Exhibition ...탁구 동영상도 보고 웃으면 복이와요 댓글26 M 고고탁 11.09 1749
430 탁구 아마와 프로와의 대결 댓글23 M 고고탁 11.09 2540
429 이수연 vs 티모볼 practice Table Tennis 댓글22 M 고고탁 11.09 1860
428 아이유의 소림대박탁구 댓글21 M 고고탁 10.17 1631
427 중국탁구의 파워 댓글48 M 고고탁 10.14 2585
426 남자월드컵에서 마테넷의 멋진 수비 댓글26 M 고고탁 09.29 1698
425 이게 탁구인가 달리기인가... 댓글32 M 고고탁 09.15 1809
424 탁구경기중 사고 발생 댓글35 M 고고탁 09.14 2547
423 [탁구]너무나 멋진 득점 장면 댓글56 M 고고탁 09.10 2529
422 2012년 런던올림픽 탁구 하일라이트(베스트 장면 --> 각도 좋음) 댓글24 M 고고탁 09.08 2289
421 패럴림픽 탁구 명장면 댓글13 3 키위스 09.04 1879
420 린단(배드민튼 참피온) 대 장지커(탁구 참피온) 채를 바꿔서 잡고 탁구로 승부 댓글18 M 고고탁 09.02 2196
419 세상에서가장빠른서비스 댓글31 10 SpinMaster 08.12 2915
418 유승민 vs 부산꿈나무 (런던올림픽 최종 평가전 이벤트 in 부산 7/14) 댓글29 35 pingboy 07.20 1912
417 두살짜리의 멋진 탁구 포즈 댓글7 M 고고탁 07.20 1337
416 기네스북에 오른 가장 빠른 포핸드 랠리 댓글57 M 고고탁 07.06 3200
415 리턴보드의 재발견 댓글17 M 고고탁 06.30 1944
414 네트의 고리와 엔드라인 고리를 통과하는 서비스 시험 댓글31 M 고고탁 07.03 1687
413 서브 리턴은 이렇게 한다..ㅋㅋㅋ 댓글41 M 고고탁 07.01 2680
열람중 탁구대 4대를 합쳐서 게임하면 죽는다. 댓글32 M 고고탁 06.30 2010
411 네트플레이 묘기 댓글33 M 고고탁 06.24 1877
410 주세혁선수 vs 황민선수(초등학교1년) - 2008불우이웃돕기 자선탁구 댓글18 M 고고탁 06.24 1773
탁구대회 등록
+ 세계랭킹
1FAN ZhendongCHN
2XU XinCHN
3MA LongCHN
4HARIMOTO TomokazuJPN
5LIN GaoyuanCHN
6CALDERANO HugoBRA
7Lin Yun-juTPE
8Liang JingkunCHN
9Falck MattiasSWE
10BOLL TimoGER
11OVTCHAROVGER
12WANG ChuqinCHN
13Niwa KokiJPN
14JEOUNG YoungsikKOR
15PITCHFORD LiamENG
16Franziska Patrick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