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합중에 선수A의 손가락에 맞고 러버에 맞고 다~닥하고 공이 상대방 선수B 테이블에
들어간 경우 어떻게 되나요?
1. A의 실점이다.
2. 반칙이 아니므로 정상적으로 플레이 해야한다
계속 인플레이 상태이으로 선수B는 계속 플레이해야한다.
3. 기타(다른 해석)
여러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1 | FAN Zhendong | CHN |
2 | XU Xin | CHN |
3 | MA Long | CHN |
4 | LIN Gaoyuan | CHN |
5 | HARIMOTO Tomokazu | JPN |
6 | CALDERANO Hugo | BRA |
7 | Lin Yun-ju | TPE |
8 | Falck Mattias | SWE |
9 | Liang Jingkun | CHN |
10 | BOLL Timo | GER |
11 | JANG WOOJIN | KOR |
12 | OVTCHAROV | GER |
13 | JEOUNG Youngsik | KOR |
14 | WANG Chuqin | CHN |
15 | PITCHFORD Liam | ENG |
16 | Franziska Patrick | GER |
17 | Niwa Koki | JPN |
1 | CHEN Meng | CHN |
2 | SUN Yingsha | CHN |
3 | ITO Mima | JPN |
4 | WANG Manyu | CHN |
5 | Ding Ning | CHN |
6 | ZHU Yuling | CHN |
7 | LIU SHIWEN | CHN |
8 | CHENG I-Ching | TAI |
9 | ISHIKAWA Kasumi | JPN |
10 | Wang Yidi | CHN |
11 | HIRANO Miu | JPN |
12 | FENG Tianwei | SIN |
13 | Chen Xingtong | CHN |
14 | Doo Hoi Kem | HKG |
15 | JEON Jihee | KOR |
16 | POLCANOVA Sofia | AUT |
2번일수도 있는데요
거의 동시에 다닥 맞으면 인플레이 이고요
드문경우지만 약간의 시간차를 두고
예를 들어서 손등에 맞고 공이 흘러내린후 라켓러버에 맞고 넘어가는 것처럼 눈에 확연하게 띄게 두군데맞으면 실점입니다
덕분에 올바른 규칙을 알게 됩니다.
손에 맞는 것은 문제 안 됨,,
Congratulations! You win the 48 Lucky Point!
어느정도 시차를 두고 맞았다면 투터치이므로 실점입니다,,,,,
닥 닥=1번
입니다
Congratulations! You win the 1 Lucky Point!